모집과정

과정상세보기

로케이션
» Home > 모집과정 > 과정상세보기

교육과정 주요정보

교육과정 주요정보
분류 국민내일배움카드(평일) > 그래픽디자인
과정명 그래픽스운용기능사(일러스트, 포토샵, 인디자인) [관리종료]
교육기간 2021.04.15 ~ 2021.05.21
교육시간·요일 09:00~13:00 (4) [월,화,수,목,금]
교사 김영경
모집인원 20

과정소개

그래픽 프로그램들을 배우며 캐릭터 개발을 중심으로 권리화를 통해 제품화가 가능하도록 응용 그래픽과 매뉴얼을 제작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한다.

지원자격

실업자내일배움카드소지자
 

교육비/환급금액

과정평가형 자격이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으로 설계된 교육·훈련과정을 체계적으로 이수하고 내·외부 평가를 거쳐 취득하는 국가기술자격입니다.

교육내용

-시각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콘셉트에 맞는 아이디어를 발상하여 디자인요소를 시각화하고 매체별 다양한 제작기법을 활용하여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업무에 종사하고자 하는 훈련생을 양성하는 과정이다.
-시각디자인리서치조사는 프로젝트의 성공적인수행을 위하여 관련분야에 대한 다양한자료를 수집하고 효과적인 디자인 개발을 위한 기초조사 능력을 함양한다.
-시안디자인개발기초는각종디자인작업도구및컴퓨터프로그램을사용하여프로젝트의콘셉트에맞는여러가지디자인시안을제안하고제작하는능력을함양한다.
-시안디자인개발응용은 다양한 디자인작업도구 및 컴퓨터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콘셉트에 맞는 여러가지 디자인 시안을응용하여 제작하는 능력을 함양한다.
-산업체요구조사에 의해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자격증을 많이 요구하여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한다.

수료 후 진로

광고디자인, 시각디자인, 패키지디자인, 편집디자인 관련직종

관련자격증

GTQ 그래픽 기술자격(포토샵/일러스트)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컬러리스트 등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신분증, 등본, 증명사진

목록

입학상담
T.051-781-5052


T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