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과정

과정상세보기

로케이션
» Home > 모집과정 > 과정상세보기

교육과정 주요정보

교육과정 주요정보
분류 국민내일배움카드(평일) > 영상편집
과정명 반응형웹디자인/포토샵일러스트 [관리종료]
교육기간 2021.03.10 ~ 2021.04.13
교육시간·요일 09:00~13:00 (4) [월,화,수,목,금]
교육장소 502호
교사 유아경
모집인원 20

과정소개

1. 그래픽 소프트웨어 프로그램(포토샵, 일러스트)기능을 습득하고, 디지털 환경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콘텐츠를 사용목적과 용도에 맞는 디자인 시안을 제작하는 능력을 함양한다.

2. 프로토타입 기초데이터 수집 및 스케치를 통해 도출된 콘셉트의 방향에 맞게 기초데이터를 수집하고 시각화가이드에 따른 프로토타입을 제작하는 능력을 함양한다.

3. 프로토타입 제작 및 사용성 테스트를 통해 도출된 콘셉트의 방향에 맞게 시각화 작업을 해 프로토타입을 제작하고 사용성을 테스트하는 능력을 함양한다.

4. 디자인 구성요소설계를 통해 프로토타입 제작을 바탕으로 한 정보구조 및 설계를 통해 사용성과 매체의 특성을 이해하고 시각적으로 구조화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한다.

5. 수정보완을 통해 구현 단계에서 만들어진 작업물의 심미적 디자인 요소, 콘텐츠 사용성 요소, 매체 기능적 요소의 보완 사항을 파악하고, 발견된 보완 사항을 수정해 완성도를 높이는 능력을 함양한다.

지원자격

실업자내일배움카드소지자

교육비/환급금액

과정평가형 자격이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 National Competency Standards)으로 설계된 교육·훈련과정을 체계적으로 이수하고 내·외부 평가를 거쳐 취득하는 국가기술자격입니다.

교육내용

프로토타입 기초데이터 수집 및 스케치 프로토타입 제작 및 사용성 테스트 디자인 구성요소 설계 수정보완 그래픽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수료후진로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훈련과정 취업률 83%

관련자격증

웹디자인기능사 취업률 80%, 자격증 취득률 78%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신분증, 등본, 증명사진
사용자 등록 이미지

목록

입학상담
T.051-781-5052


TOP
>